TT Pilates Studio , Pilates Nha Trang 같은 곳인데 두군데로 따로 표기한 이유를 모르겠네요.
제가 해외에서 한달살기 하면서 요가같은거 배워보는 로망이 있어서 혼자 한달살기를 계획했습니다.
여기 필라테스가 구글 사진상 가장 멀쩡해 보이길래 후기가 빈약하지만 페이스북으로 연락을 하여 약속을 잡았습니다.
원래 제가 나트랑 도착한 주 금요일에 수업들어보고 횟수로 결제하기로 페이스북으로 이야기 했는데요.
막상 도착해서 약속 확인차 물어보니깐 스케줄 꽉찼다고 그 다음주에 방문 약속 잡았는데 몇칠지나서 페이스북 들어가니갑자기 그 주에 시간 된다고 올수 있냐고 할때 부터 뭔가 찜찜했숩니다. 근데 막상 수업을 들으니 열심히 알려주셔서 12회 30%할인된 금액으로 한화로 약50만원 가량 결제 했어요. 처음에 제가 월,수,금 주3회를 듣겠다고 했는데 두번째 수업이 월요일 9시30분이라 시간 맞춰 방문하니깐 강사분이 안오시는거예요. 기다리다가 페이스북 메신져로 물어볼라고 보니깐 수업시간이 오후 4시로 미뤄졌다고 전날 저녁에 페이스북 메신져를 엄청 보냈더라고요. 근데 상식적으로 상대방이 답이 없으면 그시간에 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건 상의가 아니라 통보죠. 아무튼 12회중 저랑 약속한 시간과 요일에 한 일수가 3회 밖에 없었네요…ㅠㅠ제가 지금까지 이 꼬라지를 참고 12회를 다닌 저를 칭찬합니다.
-수업 15분 앞당겨서 진행한 횟수: 2번
-1시간 이상 수업 변경 횟수: 3번
-날짜를 변경 한 횟수: 4번 (이 중 한번은 금요일 몸이 아프다고 하여 담주 월요일 수업하자 했는데 갑자기 그 다음날 몸이 괜찮아 졌다고 운동하자고;;)
같이 운동 할때는 열심히 알려주세요~ 문제는 시간 관념이 전혀 없으세요~ 한국이랑 차이도 없는 비싼 금액으로 결제를 한 것인데 가격에 대한 퀄리티를 논하기도 전에 무슨 꽁짜로 알려주는 것 처럼 본인 시간 짬나는 아무땨나로 운동사간 바꾸는데…진절머리가 나서 구글에 리뷰 남기네요. 마지막까지 수요일 수업이었는데 금요일로 미루자는데 제가 금요일 한국간다고 하니깐 목요일로 하자고 하더군요… 목요일 오전에는 제가 네일이랑 마사지 예약 있다니깐 그 시간을 미루라고 하더군요… ; 제가 원래 시간약속 잘지키는 스타일이라서 이런류를 보면 화가나는건지~어차피 해외이고 싸워봐야 제 손해일거 같아서 중간에 한번 시간약속 지켜달라고 좋게 이야기 했지만 씨알고 안먹히더라고요. 여기 위치가 파노라마 호텔 6층 헬스장안에 조그만하게 있는 샵앤샵 계념으로 있는데인데~ 직원 같지는 않고 개인사업하는 분 같은데… 암튼 가르 칠때는 열심히 가르켜 주지만 시간 약속은 진짜 엉망이니깐 괜찮은 분들은 다니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래도 가르킬때는 열심히 가르켜 주셔서 별3개 하려다가 얼마나 약속 안지켰는지 세어보니깐 열받아서 안될거 같아서 여기 저기 후기 남기는 중입니다.